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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의보호 명의보호서비스금융명의보호2.0

금융명의보호2.0

명의도용사고가 걱정되시나요? 불법 신용조회 차단 및 금융사고 피해보상까지! 금융명의보호2.0으로 해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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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명의보호 안내
금융명의보호 안내
  1. 내 명의의 불법 신용조회를 차단하고 싶을 때
  2. 금융거래 발생 시, 실시간 알림을 받고 싶을 때
  3. 개인정보유츌로 인한 피해에 대비하고 싶을 때
서비스 주요기능
서비스 주요기능
  • 불법 신용조회 차단(국내최초)
  • 신용조회 발생 및 차단 실시간 알람
  • 신용조회 내역
  • 개인정보 등록 발생 알람(NEW)
  • 금융사고 안심보험(무상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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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품명금융명의보호2.0new
  • 가격18,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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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용변동 알람 등 일부 구성이 타서비스와 중복 제공됩니다. 아래의 서비스 주요 특징을 확인하세요.
  • 금융명의보호 2.0은 금융명의보호 1.0과 금융사고안심 종합진단 서비스가 결합된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주요 특징
  • 보험설명
  • 샘플보기

금융명의보호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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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사(은행, 카드, 캐피탈, 보험, 저축은행 등)에서 발생하는 고객님의 신용정보 조회를 실시간으로
체크하여 해당 내역 알람 통지 및 차단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내 명의의 계좌에 신규 개인정보
등록 발생 시 알람 통지 및 사실 확인으로 내가 모르는 금융거래를 방지해 드립니다.

실시간 알람은 통신회사 장애 및 통신환경 등 외부의 기술적 환경으로 인해 시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법신용조회 차단 및 알람

  • 신용조회 차단 설정
    • 당분간 금융거래가 없을 경우
      신용조회 차단 설정으로 개인정보보호
    • 차단 설정 시 본인 동의 하에서만
      금융사에서 내 신용조회 가능
    • 불법적인 신용조회 사전 차단을 통한
      명의도용 피해 사전 예방
    신용조회 허용 설정
    • 금융거래 필요시 신용조회 차단에 대한
      설정 변경 가능
  • 신용조회 발생/차단 알람
    • 내 명의의 신용조회 발생 및 신용조회
      차단 시 실시간 알람 통지
    차단알람 문구
    [올크레딧] 은행에서 홍길동님의 신용조회 시도 및 차단발생! www.allcredit.co.kr
    에서 확인하세요.

개인정보등록 발생 알람 및 내역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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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금융사에 등록된 개인정보내역 확인
    • 내 명의의 금융계좌에 새로운 개인정보가
      등록될 경우, 해당 내역 제공
    • 내역 확인을 통해 등록 정보가 내 개인정보와 일치하는지에 대한 사실여부 확인
      및 내가 모르는 금융거래 방지
  • 개인정보 변동 알람
    • 개인정보 등록 시 SMS 및 이메일
      알람으로 해당 내역 통지
    차단알람 문구
    [금융명의보호]홍길동님
    개인정보가 금융사에
    새롭게 등록되었습니다.
    allcredit.co.kr에서

금융사고 안심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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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보유출로 발생한 경제적 손실 복구
      및 비용에 대한 안심보험 무상 제공
신용조회 차단 기능 기관 및 차단 기준을 확인하세요.
올크레딧 금융명의보호 서비스는 코리아크레딧뷰로주식회사의 신용정보를 참조하는 금융회사의
신용조회에만 적용됩니다.
신용조회 차단은 신규상담 및 개설의 경우에만 적용되며, 기존 거래유지로 조회되거나 연체 정보 등
신용정보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조회 동의 없이 조회가 가능한 정보에 대해서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조회알람 및 차단기관 확인하기
유의사항
올크레딧(KCB) 신용정보는 대한민국 대표 금융기관에서 공유되는 정보이므로, 올크레딧을 이용하시면 금융기관에서 공유되는 개인의 신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크레딧에서는 KCB에 수집되는 정보를 기준으로 제공되므로 KCB 회원사 및 정보제공기관이 아니거나 해당기관의 정보제공정책에 의해서 일부 정보는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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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환불 기준 안내
신용보고서 및 신용분석 등 조회서비스 구매 후 유료서비스를 1회도 조회하지 않은 경우
결제 취소 또는 결제금액에서 환불에 필요한 수수료 및 제비용 제외 후 환불
신용보고서 및 신용분석 등 조회서비스 구매 후 유료서비스를 1회 이상 조회한 경우 결제금액에서 서비스 이용 금액과 환불에 필요한 수수료 및 제비용 제외 후 환불
명의보호, 연봉검색 등 서비스 이용기간에 따라 이용료를 산정한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결제금액에서 해지일까지의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이용금액과 수수료 및 제비용 제외 후 환불
기타 본 안내에서 정하지 않은 환불에 관한 사항은 올크레딧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환불규정 상세보기

피싱, 해킹 금융사기 보상보험 주요내용

피싱, 해킹 금융사기 보상보험 주요내용 안내
보험기간 서비스 이용기간과 동일
(단, 금융명의보호2.0 서비스 1,2,3년 구매시에만 제공되며 보험사와의
계약사항에 변동이 있는 경우, 서비스 기간내에 보험상품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담보위험 피싱/해킹으로 인한 개인정보침해사고로,
피보험자가 입은 금전손실액
보상한도 금전손해 3백만원(1사고당/피보험자 1인당)
자기부담금 10 만원(1사고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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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처리 프로세스

올크레딧이 고객님께 이메일로 보험가입인증서를 발급하고, 고객님과 현대해상 상호간의 상담을 통해 사고접수 및 보상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올크레딧은 고객에게 가입대행 및 보험 가입인증서 이메일 발급하고, 고객님과 현대해상 상호간 보험계약 관련 문의 및 상담을 통해 사고접수 및 보상처리가 이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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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약관 내용

현대해상 "피싱, 해킹 금융사기 보상보험"의 주요약관 내용을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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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약관내용 안내
제10조
(보상하는 손해)
  • 1. 회사는 대한민국 내에서 보험기간 중에 발생한 “피싱(Phishing) 또는 해킹(Hacking) 금융사기” (스미싱, 파밍, 메모리해킹을 포함하며, 이하 “사고”라 합니다)로 인하여 피보험자(보험대상자) 명의의 계좌에서 예금이 부당 인출(사기에 의한 부당 송금 및 이체 포함)되거나 신용카드(직불카드, 현금카드 등 포함)가 부당하게 사용되어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입은 금전적 손해를 이 약관에 따라 보상하여 드립니다.
    단, 이러한 손해를 보상하는 다른 보험계약(공제계약을 포함합니다.)의 규정에 따라 보험금이 지급되거나 또는 금융거래 상대방(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법규, 해당 금융기관의 회원약관 및 보험계약을 포함합니다.) 및 가해자에 의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합니다.
  • 2. 제 1항의 “피싱(Phishing) 또는 해킹(Hacking) 금융사기” 사고의 입증은 경찰신고서류, 경찰 또는 검찰조사기록 등 관련자료에 따릅니다.
제11조
(보상하지
아니하는 손해)
회사는 아래의 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보상하여 드리지 아니합니다.
  • 1. 피보험자(보험대상자) 또는 피보험자(보험대상자)의 대리인의 고의 또는 범죄행위로 인한 사고 (공모한 경우를 포함합니다.)
  • 2. 제10조(보상하는 손해)에 명기된 손해 이외의 일체의 금전적 손해
  • 3. 구두 또는 문서에 의한 비방, 중상에 따른 인격권 침해
  • 4. 전쟁, 외국의 무력행사, 혁명, 내란, 사변, 폭동, 테러
  • 5. 피보험자(보험대상자)와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 및 직계친족에 의한 사고
  • 6. 영업비밀, 저작권, 특허권 또는 이와 유사한 지적재산권 침해
  • 7. 대한민국 외에서 생성된 개인정보로 인한 금전적 손해
  • 8. 대한민국 외에서 피보험자(보험대상자)에게 발생한 금전적 손해
  • 9. 피보험자(보험대상자)와 타인간에 손해배상에 관한 약정이 있는 경우 그 약정에 의하여 가중된 손해배상책임. 그러나 약정이 없었더라도 법률규정에 의하여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부담하게 될 배상책임은 보상합니다.
  • 10.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입은 신체적인 상해, 질병 또는 장해, 정신적 쇼크, 정신적 고통 또는 정신 장해
  • 11.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자발적으로 제 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노출한 경우
  • 12. 피보험자(보험대상자)의 사업 또는 업무 관련 하여 발생한 사고
  • 13. 차압, 구류, 몰수, 파괴 등 국가 또는 공공단체의 공권력 행사
  • 14. 보험기간 이전에 발생한 사고로 인해 보험기간 중에 발생한 금전적 손해
  • 15. 사고와 관련하여, 피보험자가 「전기통신사기 피해금 환급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지급 받은 해당금액
  • 16. 사고와 관련하여, 피보험자가 금융기관 또는 제3자로부터 보상, 환급 또는 배상을 받은 경우, 그 해당 금액
  • 17. 재화, 물품의 공급 또는 용역의 제공 등을 가장한 행위로 인하여 발생한 금전상 피해
  • 18. 카드의 분실, 도난, 위변조 등의 사고 발생시 해당 금융기관 등에서 보상되는 손해
  • 19. 개인용 컴퓨터(PC) 이외의 메인프레임(Main-frame), 서버(server) 등의 컴퓨터에서 발생한 해킹(Hacking)으로 인해 발생한 금전적 손해 및 법인계좌에서 발생한 손해
제12조
(보험금 등의
지급한도)
  • ① 회사는 1회의 사고에 대하여 손해액이 보험증권(보험가입증서)에 기재된 자기부담금을 초과하는 경우에 한하여 그 초과분을 보험증권(보험가입증서)에 기재된 보상한도액을 한도로 보상합니다.
  • ② 이 계약상의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다수인 경우, ‘1인당’으로 기재된 보상한도액은 각각의 피보험자(보험대상자)별로 개별적으로 적용합니다.
  • ③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이 계약상의 피보험자(보험대상자)의 수에 관계없이 보험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사고에 대한 회사의 보험금의 합계액은 보험증권(보험가입증서)에 기재된 총 보상한도액을 한도로 합니다.
제17조
(계약의 무효)
계약을 맺을 때에 보험의 목적에 이미 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이 계약은 무효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계약이 무효로 된 경우와 회사가 승낙 전에 무효임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보험료를 반환하지 않은 경우에는 보험료를 납입한 날의 다음날부터 반환일까지의 기간에 대하여 회사는 보험개발원이 공시하는 보험계약대출이율을 연단위 복리로 계산한 금액을 더하여 돌려 드립니다.
제 23조
(보험금의 지급)
  • ① 회사는 아래의 보험금 청구서류를 접수한 때에는 접수증을 교부하고, 그 서류를 접수받은 후 지체없이 지급할 보험금을 결정하고 지급할 보험금이 결정되면 7일 이내에 이를 지급하여 드립니다.
    • 1. 보험금 청구서(회사양식)
    • 2. 주민등록증, 여권 또는 운전면허증 등 사진이 부착된 정부기관발행 신분증(본인이 아닌 경우에는 본인의 인감증명서 포함)
    • 3. 기타 회사가 요구하는 증거자료
  • ② 제1항에 의한 지급할 보험금이 결정되기 전이라도 피보험자의 청구가 있을 때에는 회사가 추정한 보험금의 50% 상당액을 가지급보험금으로 지급합니다.
  • ③ 회사가 제1항의 규정에 정한 지급기일내에 보험금을 지급하지 아니하였을 때에는 그 다음날부터 지급일까지의 기간에 대하여 보험개발원이 공시하는 보험계약대출이율을 연단위 복리로 계산한 금액을 더하여 지급합니다. 그러나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보험대상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지급이 지연된 때에는 그 해당기간에 대한 이자를 더하여 드리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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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조회 차단 기능 기관 및 차단 기준을 확인하세요.
올크레딧 금융명의보호 서비스는 코리아크레딧뷰로주식회사의 신용정보를 참조하는 금융회사의
신용조회에만 적용됩니다.
신용조회 차단은 신규상담 및 개설의 경우에만 적용되며, 기존 거래유지로 조회되거나 연체 정보 등
신용정보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조회 동의 없이 조회가 가능한 정보에 대해서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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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금융명의도용이 의심되는 분
  • 불법 카드발급, 대출의 금융사고가
    걱정되시는 분
  • 신용조회로 인한 금융피해가 걱정
    되시는 분
  • 신용조회 차단/허용 관리를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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